[일반대학원] 2025학년도 2학기 교내근로 장학사업 추진계획 안내
· 작성자 : 미술학과담당자 ·작성일 : 2025-08-25 09:26:49 ·조회수 : 416
가. 교내근로 장학사업 주요내용
|
구분 |
내용 |
신청자격 |
근로기간 |
비고 |
|
배정시간 |
28,549시간 |
재학생: 직전학기 12학점 이상 이수 (학부최종학년 및 대학원생인 경우 1과목 이상 이수) |
'25. 9. 1.~ '26. 2. 20 |
|
|
운영부서 |
71개 부서 |
나. 선발기준
-재학생(수업연한 초과자 제외)
-직전학기 12학점 이상(학부 최종학년 및 대학원생인 경우 1과목 이상 이수) 취득한 자
*신입생은 취득학점 무관
※순위에 따라 우선선발하되, 우선선발 학생의 수업시간표에 따라 인원이 충족되었다 판단된 경우에는 차순위 미선발
[대학원생 선발]
1. 교내 근로학생 경력자
2. 해당 학과 업무와 관련성이 높은 학생(미술학과 재학생)
3. 근로시간을 최대한 충족할 수 있는 학생
다. 업무일시
-'25. 9. 1. ~ '26. 2. 20
-주중 09:00-12:00/13:00~18:00
*업무 시간은 시간표 확인하여 선발 후 협의
*오리엔테이션 이후 근로 시작할 예정
라. 업무내용
학과사무실 업무보조
미술학과 도서관 관리
기자재 관리
미술학과 행사 보조
마. 장학금 금액
월 근로시간 X 10,030원(2025년 기준)
※ 익년 최저임금 인상 시 근로 장학금 시간급을 변경 반영하며, 1.2월분 변경분은 학생복지과에서 부담
*다음달 15일 지급
*월 근로시간은 학과에서 배정
바. 제출서류
교내근로장학생 신청서 1부(첨부파일)
성적증명서 1부
2025-2 개인시간표 출력 1부(통합정보)
*시간표에 수강포기 및 추가 이수할 수업, 근로가 불가능한 개인일정 등을 꼭 기재
*학과사무실로 직접제출 or art2023@jejunu.ac.kr 로 서류 발송 후 064-754-2816(미술학과사무실)로 연락
사. 추진일정
|
일정 |
업무내용 |
담당 |
비고 |
|
'25. 8. 14.(목) |
교내근로 장학사업 계획수립 및 시행 |
힉생복지과 → 교내근로 운영부서 |
|
|
'25. 8. 18.(월) 09시 ~ |
교내근로 장학생 모집공고 (홈페이지 일괄공고) |
학생복지과 |
|
|
8. 20.(수) ~ 8. 27.(수) |
재학생 근로장학 신청 |
학생 → 교내근로 운영부서 |
art2023@jejunu.ac.kr 이메일 발송 후 064-754-2816 으로 연락 (미술학과 학과사무실) |
|
9. 1.(월) ~ |
2025-2학기 근로개시 (근로개시 전 반드시 선발 명단 제출) |
교내근로 운영부서 → 학생복지과 |
|
· 첨부 #1 : 2025-2학기 교내근로 장학사업 추진계획(송부용).hwp (99 KBytes)
· 첨부 #2 : (서식1)근로장학생 신청서(개인정보포함).hwp (62 KBytes)
총 8페이지 / 현재 1페이지








